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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VE VR의 기초 -vive와 유니티를 이용한 기초게임 만들기
출판사 : 홍릉과학출판사
저 자 : 김경환
ISBN : 9791156005674
발행일 : 2018-03-05
도서종류 : 국내도서
발행언어 : 한국어
페이지수 : 316
판매가격 : 28,000원
판매여부 : 재고확인요망
4*6변형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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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IVE VR의 기초 -vive와 유니티를 이용한 기초게임 만들기 목차
1장 VR 개발준비
1.2 Vive 설치하기
1.3 vive 적용한 첫 프로젝트 만들기
1.4 윈도우 플랫폼으로 빌드하기

2장 SteamVR Plugin 분석하기
2.1 컨트롤러
2.2 TouchPad Button
2.3 풍선 만들기
2.4 생성하고 발사하기
2.5 컨트롤러 바꾸기
2.6 레이저
2.7 텔레 포터

3장 시선 기반 컨트롤
3.1 World Display 와 HUD 형식의 UI 만들기
3.2 Ray 사용하기
3.3 LineLenderer 사용하기
3.4 시선 따라가기

4장 Grip 기반 컨트롤
4.1 기본 씬 만들기
4.2 버튼 기능 만들기
4.3 물건 잡기
4.4 문 만들기
4.5 망원경 만들기

5장 Flying Man 게임 만들기
5.1 Flying Man 만들기
5.2 두 개의 컨트롤러를 이용해서 만들기
5.3 게임처럼 만들기
5.4 UI 붙이기
5.5 UI 프로그래밍하기
5.6 전체 게임 모습 만들기
5.7 정리

6장 놀이 동산 사격장 게임 만들기
6.1 총 쏘기 게임 만들기
6.2 레이저 총 만들어 적용하기
6.3 정리

7장 야구 게임 만들기
7.1 야구장과 야구 배트 만들기
7.2 정리

8장 Fruit Ninja 게임 만들기
8.1 칼 만들기
8.2 과일 만들기
8.3 스포너 만들기
8.4 스코어 및 제한 시간 만들기
8.5 Monkey Fruit

9장 slingshot 게임 만들기
9.1 slingshot 만들기
9.2 정리

10장 등산 게임 만들기
10.1 게임 제작 준비
10.2 원리 이해하기
10.3 게임 만들기
10.4 정리

11장 360도 영상 플레이 하기
11.1 360도 동영상 다운로드 받기
11.2 Unity에서 360도 플레이
11.3 Vive 적용하기

12장 VR에서 가상 PC 만들기
12.1 VR Desktop 공개 소스
12.2 제작자 홈페이지
12.3 VR desktop 만들기

13장 steamVR plugin 예제 소개
13.1 SteamVR_TestIK 소개
13.2 SteamVR_TestThrow
13.3 Interactions_Example

14장 VR개발 할 때 유용한 사이트들 소개
14.1 텔레포터 및 Navigable Space 소스 사이트
14.2 FusedVR
14.3 Brakeys
14.4 Sebastian Lague
14.5 Unity
14.6 Quill18creates
14.7 스팀 다이렉트
   도서 상세설명   

이 책은 유니티를 사용하여 VIVE 장비로 VR게임을 처음 만드는 사람들을 위한 책이다.
유니티, VIVE, VR에 대한 배경 지식이 필요하다.

특히, 유니티의 경우는 기본 문법 및 사용법이 익숙해야 이 책을 보는데, 무리가 없을 것이다.
모든 기초 책이 그렇듯 이 책도 자세히 적으려고 노력을 했지만, 완전 유니티 기초 부분은 설명 없이 넘어가 버린 부분도 있으니 양해해 주기 바란다.

기존에 많은 유니티 기본 책들이 화려함을 강조하는 리소스들로 만들어져 있는 경우가 많다. 이책은 프로그래밍에 초점을 맞추었기 때문에 그러한 연출 부분은 최소화하였다.

코드에 집중하고 코드를 간략화 함으로서 VR 게임을 만들 때 필요한 코드들을 채우려고 노력 하였고, 간단한 미니게임과 게임에서 필요한 팁과 스킬을 채우려고 노력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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